뒷부분 등만 포르쉐처럼 일직선으로 얇게 쭉 이었으면 더 좋앗을걸 아쉽네요 (점선 극혐) 역대급 디자인 인정합니다.
갬죄튀김
IP 223.♡.53.18
02-27
2021-02-27 01:00:08
·
1세대는 엄청났죠.. 진짜 와 소리가 절로 나옴 ㅋㅋㅋㅋ
WyldE
IP 112.♡.65.35
02-27
2021-02-27 01:14:54
·
K5 처음 나왔을때의 충격은 정말.. K5 중에 제일 예쁜것 같습니다.
지금 K5도 멋지지만 저도 나이를 먹었는지.. 처음엔 참 예뻐 보였는데 지금은 좀 과해 보이기도 하고.. 그러네요.
고서적
IP 106.♡.11.222
02-27
2021-02-27 10:58:16
·
@WyldE님 뭐 아이러니하게도 쏘나타에 비하면 꽤 점잖죠
삭제 되었습니다.
IP 182.♡.100.169
02-27
2021-02-27 03:30:50
·
디자인은 진짜 개취인건지... 저는 암만 봐도 DN8의 디자인 완성도가 더 높다고 보이더군요.
특히 옆에서 봤을 때 지붕에서 차량 후미로 이어지는 부분이 아무리 봐도 차량 전체와 안 어울리게 두꺼워 보입니다. 물론 실용적 관점에서는 후열 헤드룸이 확보되니 장점이라고 봐야겠지만요. 이건 같은 회사의 스팅어에서도 보이는 아쉬운 지점인 것 같고요. 앞모습도 어설프게 샤크노즈 형상을 만들려다 과거 SM7처럼 턱주가리가 과하게 튀어나온 것처럼 보여서 별로예요.
일반 보증끝나는 시점부터.....
/Vollago
띠띠띠 띠띠띠띠띠~~
너무 많이 깔리는 순간부터 조금 감흥이 덜해지긴한데
멋지긴함
외국에서 다양한 차들 사이에 섞여있는걸 보면
현기차가 상당히 튀어 보이고 이쁨
세단에선 정말 드물게 할인이 없어요.
역대급 디자인 인정합니다.
지금 K5도 멋지지만 저도 나이를 먹었는지.. 처음엔 참 예뻐 보였는데 지금은 좀 과해 보이기도 하고.. 그러네요.
뭐 아이러니하게도 쏘나타에 비하면 꽤 점잖죠
특히 옆에서 봤을 때 지붕에서 차량 후미로 이어지는 부분이 아무리 봐도 차량 전체와 안 어울리게 두꺼워 보입니다. 물론 실용적 관점에서는 후열 헤드룸이 확보되니 장점이라고 봐야겠지만요. 이건 같은 회사의 스팅어에서도 보이는 아쉬운 지점인 것 같고요.
앞모습도 어설프게 샤크노즈 형상을 만들려다 과거 SM7처럼 턱주가리가 과하게 튀어나온 것처럼 보여서 별로예요.
어디까지나 제가 보는 느낌이 그렇다는 거니 혹시라도 맘 상하시는 분 안계셨으면 합니다.
본넷을 뚫는듯한 강렬한 데이 라이트와 후방 뒷데루등의 정교함을 보면 이게 정령 일반 브랜드 양산차 맞나? 할 정도로 고급스러워 보여 길거리에서 볼때마다 감탄이 느껴집니다.
이건 인정합니다 ㅎㅎ;;
실물로 봐도 디자인 참 좋더군요
뭐 그냥 봤을 때 멋있으면 된거 아니냐라면 할 말 없구요
신형 아반떼도 진짜 잘나왔고요.
옥의 티라면....뒤에 점선대신 쭉 이어졌으면 더 좋았을거 같아요
그런데 형제차인 쏘나타는 7천여대 재고때문에.. 공장가동 멈춘다던데..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