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됩니다님 제 생각엔 아예 없앨 가능성도 없지 않을 것 같아요. 현기 회사 차원에서 보면 지금 전기차+수소차+제네시스 브랜드+스포츠 브랜드까지 이뤄야 할 것이 한둘이 아닌데, K9이 뭘 하건 브랜드를 벗어나기 어렵다는건 확실시되었고 기아 고급 브랜드까지 정착시키기엔 여유가 없고, 그렇다고 해외에서 잘 팔리는 것도 아니라서요. 전세계적으로 봐도 F세그가 그리 잘 팔리는건 아니라... 그냥 단종+K8 최상위화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니셜225
IP 59.♡.136.11
02-27
2021-02-27 03:2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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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란!님// 글쎄요. 저를 포함 현행 K9을 타는 사람들은 대부분 G90이나 G80이 싫어서인 경우도 많을거라 봅니다만
@안됩니다님 K9는 후륜 기반 AWD라서 뒷좌석 승차감이 확실히 편하다는 매력이 있고 G80과 G90의 상품성 개선시 참조하기 매우 좋은 기반이라 계속해서 생산을 할 것 같습니다.
현기는 렉서스의 절차를 밣지 않기위해 전기차가 온전히 대중화되기까지는 최대한 후륜쪽에 고급성 브랜드가치를 인식시켜며 K8이 제네시스를 넘보게 만든 일은 아마도 없을 것 같습니다. 대신 K8이나 그랜저로 렉서스가 실질적으로 지분을 차지하는 분야를 야금야금 파먹는 전략을 현기는 취하는 듯 합니다.
폭이 넓은 거는 알았지만, 전장이 더 짧은줄은 몰랐네요 ㅎㄷㄷ
스팅어의 휠베이스는 현대 페리세이드보다 길다는 반전이 있습니다.ㅎㅎ
휠베이스
스팅어 - 2905
K5 구형 - 2805
K5 신형 - 2850
K7 - 2855
K9는 후륜 기반 AWD라서 뒷좌석 승차감이 확실히 편하다는 매력이 있고 G80과 G90의 상품성 개선시 참조하기 매우 좋은 기반이라 계속해서 생산을 할 것 같습니다.
현기는 렉서스의 절차를 밣지 않기위해 전기차가 온전히 대중화되기까지는 최대한 후륜쪽에 고급성 브랜드가치를 인식시켜며 K8이 제네시스를 넘보게 만든 일은 아마도 없을 것 같습니다.
대신 K8이나 그랜저로 렉서스가 실질적으로 지분을 차지하는 분야를 야금야금 파먹는 전략을 현기는 취하는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