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행 코란도 기어노브 콘솔쪽이 넘모 낮아서 리어 에어벤트 관을 넣기 힘들다더라구요;
생각보다 공조라인을 새로 짤만큼 꽤 복잡하다던데..공기 순환 및 공조기 부하 이런걸 감수해야 된다다구요
그래서 그렇게 힘들것 같으면 제네시스 1세대 BH처럼
그냥 저런식으로 하는게 더 단순하면서도 괜찮을 것 같기도 하구요..
싼타페 CM/DM 방식은 차바닥 관 매립이라 더 복잡하고 덜 시원한 방식이라;;
아, 이러면 측면 충돌 대비를 해야 될까요...
현행 코란도 기어노브 콘솔쪽이 넘모 낮아서 리어 에어벤트 관을 넣기 힘들다더라구요;
생각보다 공조라인을 새로 짤만큼 꽤 복잡하다던데..공기 순환 및 공조기 부하 이런걸 감수해야 된다다구요
그래서 그렇게 힘들것 같으면 제네시스 1세대 BH처럼
그냥 저런식으로 하는게 더 단순하면서도 괜찮을 것 같기도 하구요..
싼타페 CM/DM 방식은 차바닥 관 매립이라 더 복잡하고 덜 시원한 방식이라;;
아, 이러면 측면 충돌 대비를 해야 될까요...
2열 통풍시트로 넘어가시죠?
센터콘솔은 콘솔대로 이거저거 기능넣어서 이용하고
바람은 양옆에서 나오고...
하다못해 천장에 있는것도 콘솔보다 좋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