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밑에 핸들빌런님 글 보고 문뜩 생각난건데,
가끔 R-MDPS의 묵직함, 이런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C-MDPS랑 R-MDPS의 차이점은 직결감이나 조향 반응성 차이 아닌가요?
묵직하고 가벼운건 그냥 모터 어시스트량 셋팅값인거 같은데 말이죠...
아니면 묵직함이란 단어에 직결감 이런게 포함이 되어서 논의가 진행되는걸까요?
뜬금없이 궁금해져서 올려봤습니다...
(사진은 이번에 새로 출시된 람보르기니 우라칸 EVO 스파이더입니다.)
갑자기 밑에 핸들빌런님 글 보고 문뜩 생각난건데,
가끔 R-MDPS의 묵직함, 이런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C-MDPS랑 R-MDPS의 차이점은 직결감이나 조향 반응성 차이 아닌가요?
묵직하고 가벼운건 그냥 모터 어시스트량 셋팅값인거 같은데 말이죠...
아니면 묵직함이란 단어에 직결감 이런게 포함이 되어서 논의가 진행되는걸까요?
뜬금없이 궁금해져서 올려봤습니다...
(사진은 이번에 새로 출시된 람보르기니 우라칸 EVO 스파이더입니다.)
셋팅은 제조사가 하는줄알았는데..
제차는 C-MDPS이지만 스포츠모드로 가면 핸들이 무거워지고, Comport 모드로 가면 핸들이 가벼워집니다.
그냥 세팅 차이인것 같습니다.
조향이 정확하고 조향성이 좋다와는 다른 개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