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 두 차는 잠시밖에 안타봐서 제대로 평가하긴 그렇지만,
애초에 그 차들의 코너링이 안좋다는 얘기가 나오는게 비교군이 M2/M4나 박스터 같은 차들과 비교하기 때문이라고 봅니다.
그 차들과 비교하면 분명히 날카롭지 못하고 아쉬운 코너링인건 맞습니다만, 일반적인 승용차들에 비해서는 훨씬 더 좋고 재밌는 차들입니다.
Z4 35is와 SLK350 중에선 굳이 따지자면 Z4가 좀 더 나았던 듯 합니다.
slk55amg(r172)탔었습니다 직빨은 몰라도 코너링은 별루입니다 동급중엔 박스터가 확연한차이로 코너링이 괜찮습니다 길선자님에 의견도 어느정도 동의합니다만 제생각엔 제한속도 내에서 운전하더라도 어느정도 출력이 뒷받침되어줘야한다 생각합니다 지인의 slk200을 몰아본적이 있는데 소나타보다 안나가는것같은 느낌이었습니다
macmini
IP 116.♡.115.136
02-17
2019-02-17 19:10:00
·
오늘 350보고왔는데 차는 이쁘더라구요 제로백은 5초대인것 같은데...배기튠을 많이해봐서 잘나갈꺼란 느낌이;;; 그래도 SLK 가 잔고장이 없을것 같아서요
사막개구리
IP 182.♡.142.150
02-17
2019-02-17 17:10:25
·
SLK 타고 있는데 SLK는 코너 도는 차가 아닙니다... 만 z4는 안타봐서 모르겠네요
macmini
IP 116.♡.115.136
02-17
2019-02-17 19:10:11
·
네네 감사합니다~
miho
IP 175.♡.61.110
02-17
2019-02-17 19:40:20
·
요즘 국산 스포츠 세단은 경험해 보지 않아서 비교하기 뭐합니다만,
일반 세단하고는 비교불허 입니다.
SLK 350 타이어 선택 잘되어 있다면 어지간한 기분은 충분히 내고 남음이 있어요.
생각보다 회두성도 괜찮고 롱노즈 스타일 차량이라 시내에서도 앞만 넣으면 쉽게 차선 변경이 가능해서인지
본의 아닌 칼치기도 어렵지 않습니다.
보다 높은 퍼포먼스의 차량을 경험 해보지 않은 상황에서 처음으로 slk를 탄다는 가정하에
꽤 만족도가 높으실거에요. 아주 무겁지 않은차에 전장은 길지 않지만 휠베이스는 사이즈에 비해 최대한 뽑아 놓아서
직진성능도 만족스러워요.
.
Z4는 타보지를 않아서 말씀드릴께 없어요...
slk 에 관한글만 장황하게 써놓았네요.
참고만 하세요. ^^
macmini
IP 116.♡.115.136
02-17
2019-02-17 19:50:38
·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좀 빠른차량은 시로코R 인피 정도 소유해보고 현재 IS 3세대는 전세대에 비해 3코너링은 많이 좋아졌더라구요..얼마전 428I 컨버타보고 좀 실망하여 좀더 가벼운 Z4 보다가 SLK까지 보게 됬습니다 ^^;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애초에 그 차들의 코너링이 안좋다는 얘기가 나오는게 비교군이 M2/M4나 박스터 같은 차들과 비교하기 때문이라고 봅니다.
그 차들과 비교하면 분명히 날카롭지 못하고 아쉬운 코너링인건 맞습니다만, 일반적인 승용차들에 비해서는 훨씬 더 좋고 재밌는 차들입니다.
Z4 35is와 SLK350 중에선 굳이 따지자면 Z4가 좀 더 나았던 듯 합니다.
둘 다 와인딩을 빡세게 타기 위한 차는 아니죠.
로드스터는 탑 열고 유유자적 타는 맛... ^^
전 그래서 SLK도 SLK200으로도 충분하다 생각합니다.
일반 세단하고는 비교불허 입니다.
SLK 350 타이어 선택 잘되어 있다면 어지간한 기분은 충분히 내고 남음이 있어요.
생각보다 회두성도 괜찮고 롱노즈 스타일 차량이라 시내에서도 앞만 넣으면 쉽게 차선 변경이 가능해서인지
본의 아닌 칼치기도 어렵지 않습니다.
보다 높은 퍼포먼스의 차량을 경험 해보지 않은 상황에서 처음으로 slk를 탄다는 가정하에
꽤 만족도가 높으실거에요. 아주 무겁지 않은차에 전장은 길지 않지만 휠베이스는 사이즈에 비해 최대한 뽑아 놓아서
직진성능도 만족스러워요.
.
Z4는 타보지를 않아서 말씀드릴께 없어요...
slk 에 관한글만 장황하게 써놓았네요.
참고만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