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log.naver.com/heniekim/221069339566
모헤닉이 의외의 물건을 내놓는군요. 쉘비 코브라라니(레플리카이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썩 신뢰가 가지 않는 곳이긴 합니다만,
만약 이게 제대로 성사만 된다면 국내 자동차 문화가 어느 정도는 바뀔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과연??" "정말??" 이라는 의구심을 완전히 걷어버리기는 어렵지만,
만약 성사만 된다면야 한번 타보고 싶기는 하네요.
http://blog.naver.com/heniekim/221069339566
모헤닉이 의외의 물건을 내놓는군요. 쉘비 코브라라니(레플리카이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썩 신뢰가 가지 않는 곳이긴 합니다만,
만약 이게 제대로 성사만 된다면 국내 자동차 문화가 어느 정도는 바뀔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과연??" "정말??" 이라는 의구심을 완전히 걷어버리기는 어렵지만,
만약 성사만 된다면야 한번 타보고 싶기는 하네요.
물론 잘 진행되었을 경우에 한해서겠죠^^
이번에 내놓는 전기차 그것도 어찌 될지 -_-...
5천평 규모..
크허..이건 투자가가 누굴까요..
대단하네요
혈세 들어가는거죠;;
결과물이...아직...
소량생산 수제자동차에게는 현실적으로 맞지 않는 이런 규제들이 모두 풀렸고
유럽의 소량생산 인증법을 기반하여 대한민국에도 법적인 기반이 만들어졌다.
-> 응 안넣어~
550 만원짜리 CT100
-_-
소량생산 수제자동차에게는 현실적으로 맞지 않는 이런 규제들이 모두 풀렸고
.....
이런 차와 사고나면
상황에 따라 이런 차들이 과실 가져갑니까...
나중에 감당하기 힘든 아주 큰 똥으로 몰아서 터지는건 아닌지...
소량생산 자동차에 대해서 대량생산 차와 같은 기준과 안전테스트를 요구하는것은 무리인게 맞습니다.
목적 자체가 다른 차만들기 입니다. 단순히 사람이 탄다는 공통점만 있는거죠.
어울림도 그런 환경에서 차를 만들고 내놨더라면 지금과 같은 결론보다는 나은 곳까지 발전했을 수 있습니다.
그걸 우린 해냈다!
출시부터 하자 제발 혀와 손가락은 다시 넣자
'위도우 메이커'.........
루프도 없는 작은 차대에 고출력엔진 얹은놈이 abs도 없는 레플리카로 나오면... 안봐도 뻔하죠.
저거 보험사에서 받아주는데가 있을까 싶습니다.
열정페이로 유명했던 회사죠.
속는놈이 바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