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의 항공 애호가들은 이제 10월 19일에 출시된 시뮬레이션 게임 소프트웨어의 최신 버전인 X-Plane 12를 통해 수직 리프트의 미래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플랫폼에는 전통적으로 다양한 고정익 및 회전익 항공기가 포함되어 있었지만, 처음으로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에는 기본 항공기 라인의 일부로 eVTOL 항공기 모델이 포함됩니다.
Beta의 대변인은 "X-Plane 12에 Alia-250을 추가하면 항공 분야의 한 단계 변화를 알 수 있으며 X-Plane 커뮤니티에 이 기술을 도입하여 전기 비행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기술은 수직에 말했다.
Alia-250은 최대 250해리(288마일 또는 463km)의 범위를 비행하고 1,400파운드(635kg)의 탑재량 또는 6명을 운송하도록 설계된 리프트 플러스 크루즈 항공기입니다.
미국 항공 당국의 인증을 받은 버몬트에 기반을 둔 이 신생 기업은 항공기를 사용하여 화물 운송 및 의료 임무를 수행하고 나중에 여객 운송 시장을 추구할 계획입니다. 현재까지 Beta의 고객 및 파트너로는 UPS , United Therapeutics , LCI , Bristow Group , Blade Air Mobility , 미 공군 및 미 육군이 있습니다.
October 2022
X-Plane을 개발하는 소프트웨어 회사인 Laminar Research의 설립자인 Austin Meyer는 “Beta Technologies가 두 개의 실제 프로토타입을 날고 있다는 점이 정말 매력적입니다. "그들의 테스트 조종사는 X-Plane에서 연습해 왔으며 이제 어디에서나 동일한 테스트 비행을 스스로 할 수 있습니다."
Beta의 초기 투자자인 Meyer와 eVTOL 회사의 관계는 몇 년 전 Meyer가 Beta에 비행 시뮬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 것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베타 대변인은 "베타에서 우리는 모든 시뮬레이터를 구동하기 위해 사내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와 함께 [X-Plane]을 사용합니다. "시제품을 비행하기 전에 테스트 임무를 리허설하는 조종사나 STEM 분야를 탐험하는 어린 아이들에게 실습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X-Plane은 실제 항공기가 비행 테스트를 시작하기도 전에 비행기의 형상을 보고 어떻게 비행할지 예측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Alia-250의 경우 회사가 실제 항공기를 제작하기도 전에 시뮬레이터에 모델이 추가되었다고 Meyer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시뮬레이션 플랫폼에 새로운 유형의 항공기를 추가하는 데 어려움이 없었던 것은 아닙니다.
"전기 수직 이착륙 항공기는 배터리 성능에 크게 의존하기 때문에 배터리 모델을 업데이트하는 것은 시뮬레이션을 정확하게 하는 데 약간의 어려움이 있었습니다."라고 Meyer가 말했습니다.
또 다른 과제는 비행 제어 시스템이 실제 항공기와 정확히 일치하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제가 항상 X-Plane을 위해 작성하는 코드 유형이기 때문에 이것들은 큰 문제는 아니었지만 해결해야 할 몇 가지 문제였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X-Plane의 개발자는 소프트웨어가 실제 항공기에서 실행되는 것과 동일한 비행 컨트롤러 및 펌웨어를 사용하므로 시뮬레이션 사용자가 실제 항공기에서와 동일한 제어 역학 및 비행 특성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베타 대변인은 "X-Plane은 가장 포괄적이고 사실적인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중 하나로서 신규 및 숙련된 조종사, 일반 게이머 및 엔지니어 모두에게 훌륭한 도구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attern Aerospace의 CEO인 Joe Mattern은 Alia-250이 시뮬레이션에서 얼마나 잘 비행하는지 증명할 수 있습니다. Mattern은 X-Plane 12에서 Alia-250을 25시간 이상 비행한 기록을 남겼습니다. X-Plane 12는 대중에게 공개되기 전에 라이센스를 취득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목표가 eVTOL 업계의 대사가 되어 사람들이 급성장하는 분야에서 경력을 쌓도록 장려하는 것이라고 말했지만 X-Plane과 같은 소프트웨어는 업계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다른 용도로 사용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컨설팅 회사 McKinsey & Company 에 따르면 업계는 2028년까지 최대 60,000명의 eVTOL 조종사를 필요로 할 수 있으며 Mattern이 두려워하는 것은 조종사 교육과 관련하여 업계의 병목 현상이 될 것입니다.
Mattern은 X-Plane이 이러한 병목 현상을 완화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고 믿으며,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잠재적인 조종사가 인증된 조종사 훈련 학교에 입학하기 전에 항공기 플랫폼에 익숙해지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지상 학교"라고 부릅니다.
Mattern은 자신의 회사를 통해 eVTOL 조종사 인증 및 교육 표준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전문 지식과 권장 사항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비행 시뮬레이션 연구를 수행합니다.
Mattern은 항공 당국이 eVTOL 운영 및 조종사 훈련을 다루기 위해 특별 연방 항공 규정(SFAR)을 발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독립적으로 또는 비슷한 생각을 가진 조직과 함께 미국 연방 항공국에 권장 사항을 제공하기를 희망합니다. 최종 SFAR은 2024년 말까지 시행될 예정입니다.
https://verticalmag.com/news/experiencing-the-future-of-flight-through-simulation-software/
ㅡㅡㅡㅡㅡ
오.. 배터리모델을 만든것도 전기 비행기 시장이 발달하는 현 시점에서
x-plane12 주요 기능 중 소개가 안된 주요 변경 사항이 될거 같습니다.
실제 항공기 펌웨어를 사용했다는 부분도 흥미롭군요!
Alia-250는 x-plane12 베타8부터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