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band-7님의 안드로이드가 워낙 인상깊어서 해당 프롬프트로 현재 컨셉아트용으로 만들고있는 모델에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서 뽑아봤습니다.
프롬프트는 제 모델에 맞게 약간 수정됬지만 비슷합니다.
그리고 자극적인 부분이 있어서 별도로 인페인팅을 거쳤습니다.
3d 컨셉아트는 너무 사실적으로 만들면 괴리가 심해지기 때문에 모델을 만들 때 고려해야 됩니다.
band-7 님의 프롬프트는 제 모델과 궁합이 어느정도 잘 맞아서 이런 그림들을 뽑아주네요.
현재 사용 된 모델은 애니띵 v3와 바질믹스를 베이스로 여러 모델과 직접 파인튜닝한 모델을 U-Net 블럭 병합만으로 만든 모델입니다.
아마 다른 모델들도 비슷하게 뽑아줄겁니다.
저는 좀 더 중성적인 느낌과 기계와의 결합이 나오도록 작업해야 되는데 아마 프롬프트로 조금 더 손보던가 아니면 별도로 파인튜닝을 통해서 구현하게 될거 같네요
아래는 다른 모델로 뽑은 겁니다.
이 모델로 뽑으니 머리카락이 없어 3D 모델링 하기 좋게 뽑히더라구요
배경을 단색으로 처리하고 자세만 잘 처리하면 뽑아서 사용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H.R. 기거가 애초에 이런 스타일로 뽑기 좋은 아티스트인거 같아서 종종 써먹게 될거 같네요
나중에 이런 이미지 모아서 3D 모델링에 효율적인 모델을 만들어볼 생각입니다.
마지막으로 프롬프트를 조금 변경해서 뽑아본 것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