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관련 오류가 접수되어서 원인 파악중인데 현상이 재현되지 않고 있습니다. 일단 브라우저에서 쿠키 및 캐시를 삭제 후 로그인을 실행해 주세요. 여전히 안되시면 짧게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esquissse
IP 175.♡.14.207
12-19
2019-12-19 10:23:58
·
저도 같은 현상입니다. 캐시 등을 삭제해 봐도 안되고 비번을 리셋하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esquissse
IP 175.♡.14.207
12-19
2019-12-19 13:15:57
·
저는 사내 보안망 문제인 것 같습니다. 테더링으로 들어오니 잘되는군요. 그런데 지금껏 잘되었는데 갑자기 그러네요.
IP 223.♡.47.22
12-19
2019-12-19 10:55:17
·
일단, 엣지. 익스플로러 크롬 모두 안되는 상황입니다. 쿠키와 캐시 삭제해도 동일합니다 쿠키나 캐시 문제는 아닌듯 합니다.
IP 39.♡.28.139
12-19
2019-12-19 11:21:22
·
@님 크롬의 경우 애드블럭과 같은 외브프로그램을 쓰고 있는 것이 있다면 잠시 중지해 보시고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파이어폭스에서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몇가지 추가 문의 드립니다. OS 환경정보와 브라우저 버전 로그인 시 실패 시 페이지에서 나오는 메시지나 실패 화면 캡쳐를 부탁드립니다. 구체적인 현상을 추가로 자세히 설명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일단 브라우저에서 쿠키 및 캐시를 삭제 후 로그인을 실행해 주세요.
여전히 안되시면 짧게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테더링으로 들어오니 잘되는군요.
그런데 지금껏 잘되었는데 갑자기 그러네요.
그리고 파이어폭스에서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몇가지 추가 문의 드립니다.
OS 환경정보와 브라우저 버전
로그인 시 실패 시 페이지에서 나오는 메시지나 실패 화면 캡쳐를 부탁드립니다.
구체적인 현상을 추가로 자세히 설명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에러 로그를 확인하였으나 다른 사용자에게는 문제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일반적이지 않은 상황으로 확인됩니다.
인터넷진흥원에 문의를 해보겠으나, 보안망 이슈라면 해결해 드리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깡냉이님 @브레릅젖문가님 @깡냉이님 접속 망 확인을 위해 로그인이 안되는 PC에서 IP를 알려주세요.
여기를 클릭해서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sm=top_sug.pre&fbm=1&acr=1&acq=%EB%82%B4+&qdt=0&ie=utf8&query=%EB%82%B4+%EC%95%84%EC%9D%B4%ED%94%BC+%EC%A3%BC%EC%86%8C+%ED%99%95%EC%9D%B8
확인된 IP를 admin@clien.net으로 알려주시면 해당 망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겠습니다.
그리고 안되는 망의 네트워트 상황을 최대한 자세히 알려주시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니 메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