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겔럭시 밤 에디션 입니다 7
수면중 느낌이 이상해서 폰을 만지자 마자 손에 화상을 입고 폰의 이상을 느끼고 확인
충전기 제거 발견 시각 08시
뽁뽁이로 감사쥐면서 사진 촬영 뽁뽁이 일부 녹음
서비스 센터 도착 및 접수 09시 강변 테크노
첫 대응 수리해서 방수처리 해드릴께요
클레임 시작
온도 측정 해달라
29도 시각 09시 30분
집 주인이자 같은 그룹사 출신으로 대략 프로세스 아니까 말돌리지 마시고 대응 책임 질 수 있는 사람 요구
당사자도 아니면서 니가 왜 나대냐 조회 해보게 이름을 대라 - 서비스 센터 팀장
나도 2차 피해자라면 피해자인데 지금 대응이 맞다고 생각하시냐 신원 조회를 왜 하겠다는 거냐 직원 말 돌림조사하면 2주 정도 걸린다 임대폰 드리겠다 - 6 대여
기종과 용량 문제로 데이터 이관 안됨
이러한 불편 사항은 대응 못해준다
연락 줄때까지 기다려라
라고 진행이 되었습니다
지속적으로 책임자 요구를 하자
도의적으로 치료문제 지원을 하겟다
다만 니가 수리를 하겠다면...
그래서 구두로 약속하지 말고
이 사건 대응 절차 치료비 문제 해당 내용 증명 문서를 달라
하다못해 메일이라도 달라그렇게는 못하겠다 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통화는 녹음을 했고 긴 싸움이 될거 같네요
저도 올바른 사람은 아니지만 진상이 될 수 밖에 없네요
8+
구글에 갤럭시 짝수모델+ 폭발 검색해보세요...
http://ryueyes11.tistory.com/m/3132
http://m.insight.co.kr/newsRead.php?ArtNo=54917
2시간만에 결과를 알려주는 전문업체가 있는데...
이번에 삼성전자가 어떻게 대응할지 기대되네요~ 앞으로의 결과도 올려주실꺼죠?^^
☞ https://namu.wiki/w/갤럭시%20노트7%20폭발%20사고#s-2.5.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