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 업데이트: 전장
PvP 시스템은 2.0 업데이트(2016년 7월)에서 변경된 이후 큰 업데이트가 없었습니다. 그 이후로 전쟁의 보석이 진화함에 따라 PvP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개편하고 있으며, 3.<> 패치는 향후 업데이트를 위해 시스템 확장이 계획된 첫 번째 부분입니다.
PvP 세계 지도
- 이제 새로운 세계 지도에서 PvP가 진행됩니다.
- 플레이어가 PvP 버튼을 탭하면 PvP용 세계 지도의 대체 버전으로 이동합니다.
- 왼쪽 3개의 버튼은 PvP 상점, 래더, 동맹으로 변경되어 PvP, 게임 및 길드를 대체합니다.
- 왼쪽 버튼인 모험, 캠페인, 이벤트가 PvP 목표로 대체되었습니다(지금은 조금 외로워 보이지만 향후 업데이트에서 더 많은 버튼이 나타날 예정입니다).
- 세계 지도의 다른 모든 버튼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 플레이어는 중앙 버튼을 눌러 일반 세계 지도 메뉴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지하 세계에서 세계 지도로 돌아가는 것과 유사).
- 새로운 PvP 맵에서 플레이어는 10개의 지역을 볼 수 있습니다. PvP가 진행되는 곳이며, VP, 실버 마크, 골드 마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승점 (VP)
- 이제 플레이어는 PvP 전투에서 "PvP 점수" 대신 승리 점수(VP)를 얻습니다.
- VP는 2 가지 용도로 사용됩니다.
- VP는 주간 PvP 진행 상황을 측정하는 척도가 됩니다.
- VP 총계는 매주 누적되어 PvP 상점에서 아이템이 잠금 해제됩니다.
- 향후 업데이트에서는 PvP 시즌을 도입할 예정이며, VP는 초기화됩니다(0으로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 유리한 출발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 것입니다)
- 현재로서는 7.3 패치를 "시즌 제로"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 시즌이 없을 때 얻을 수 있는 시즌입니다!
- 모든 PvP 전투에는 기본 VP가 있으며(플레이어의 게임 진행 상황에 따라) 플레이어가 특정 조건을 충족하면 전투에서 얻을 수 있는 보너스 VP가 있습니다.
- 보너스 VP는 전투 후 메뉴에서 전투 MVP와 함께 기본 VP에 적용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일련의 슬라이드인은 보너스 VP의 정확한 금액과 획득한 금액을 보여줍니다.
- 방어전에서 패배해도 VP를 잃지 않습니다(예전 PvP 점수처럼). 향후 업데이트에서 VP를 잃을 수 있는 모드가 있을 수 있지만 7.3(빠른 전투만 사용 가능한 모드)에서는 현재로서는 VP 손실이 없습니다.
새로운 통화(골드 마크 및 실버 마크)
- PvP 시스템에는 PvP에서만 얻을 수 있는 2개의 새로운 통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실버 마크 – 매일 PvP 전투를 플레이하거나 기타 다양한 간단한 목표를 완료하여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골드 마크 – 획득하기가 조금 더 어려우며 주간 목표를 완료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PvP 상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금메달과 은메달 모두 PvP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조).
지역
- PvP 세계 지도에는 10개의 지역이 있습니다.
- PvP를 플레이하려면 플레이어는 지역을 선택한 다음 빠른 전투를 선택하기만 하면 이전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적 1명 중 3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는 지역을 선택하고 해당 지역에서 벌인 전투 정보를 볼 수도 있습니다.
- 향후 업데이트에서 지역 메뉴에 더 많은 기능과 모드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 10개의 영역은 중앙 링, 내부 링 및 외부 링의 3개 섹션으로 나뉩니다.
- 중앙 링(1개 지역): 중앙 첨탑
- 내부 링(3개 지역): 아이다니아, 사우스와일드, 게헤론
- 외곽 고리(6개 지역): 겨울의 손길, 고대 케트, 별의 만, 마라지 창공, 여름 섬, 부서진 땅
- 각 지역은 국경 내에 있는 3-4개의 왕국과 관련이 있으며, 이것이 게임 플레이에 정확히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는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 중앙 링(중앙 첨탑):
- 이것은 모든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팀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 중앙 첨탑에서 PvP를 플레이하는 것은 오래된 PvP 시스템을 플레이하는 것과 매우 흡사합니다.
- 내부 링(Aidania, Southwild, Geheron)
- 팀은 부대/무기 색상에 따라 제한됩니다.
- 실버 리그 이상의 플레이어만 PvP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외곽 고리(겨울의 손길, 고대 케트, 별의 만, 마라지 창공, 여름 섬, 부서진 땅):
- 팀은 부대 유형 또는 왕국에 따라 제한됩니다.
- 골드 리그 이상의 플레이어만 PvP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내부 및 외부 고리에 대한 팀 제한은 매주 변경되며, 해당 지역 "내"에 있는 왕국과 관련이 있습니다.
- 제한 사항은 PvP 세계 지도, 지역 메뉴, 전투 전 메뉴에 표시됩니다
- 리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역 보너스
- 일부 왕국에서 탐험 시 보너스 신화석을 제공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PvP 지역에서는 PvP 시 보너스 실버 마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특정 지역에 실버 마크 보너스가 있는 경우, 해당 지역에서 PvP 전투를 5회 승리하면 실버 마크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보너스는 새로운 지역으로 이동됩니다. 기본 실버 마크 값은 다음과 같습니다.
- 중앙 링: 10 실버 마크 보너스
- 내부 링: 15 실버 마크 보너스
- 외부 고리: 20 실버 마크 보너스
- 사파이어 리그부터 지역 보너스로 획득하는 실버 마크가 +1 증가하며, 다이아몬드 리그에서는 최대 +5 증가합니다.
- 보너스는 항상 잠금 해제한 지역에 남아 있습니다.
- 리그에 따라 하루에 모을 수 있는 실버 마크 보너스의 수에는 제한이 있습니다. 이러한 한계는 높이 올라갈수록 완화됩니다.
- 브론즈 리그 2
- 실버 리그 3
- 골드 리그 4
- 플래티넘 리그 5
- 에메랄드 리그 및 그 이상은 무제한(10개 리그가 있음)
PvP 목표
- 기존 PvP 주간 랭크는 PvP 목표라는 새로운 시스템으로 대체되었습니다.
- PvP 목표는 매주 VP 마일스톤을 달성해야 합니다
- PvP 목표에는 20개의 랭크가 있으며, 각 랭크는 달성 시 보상을 받습니다
- 실버 마크와 골드 마크는 매주 이곳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PvP 목표에는 2개의 새로운 시간 제한 부스터(골드 부스터와 소울 부스터)가 등장합니다. XP 부스터와 마찬가지로, 이 시간제한 부스터는 전투에서 골드 또는 소울에 보너스를 제공합니다(15분 동안).
- PvP 목표는 왼쪽의 PvP 목표 버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완료한 목표를 수집하려면 PvP 목표 메뉴로 이동하여 수집 버튼을 선택해야 합니다.
부적
- 부적은 PvP 전투에서 1회 버프를 줄 수 있는 새로운 수집 아이템으로, 장신구가 Underspire에서 1회 버프를 주는 것과 매우 유사합니다.
- 부적을 활성화하려면 빠른 전투 모드에서 적 선택 메뉴의 왼쪽에 있는 빈 슬롯을 선택하십시오. 해당 유형의 부적은 끌 때까지 각 후속 전투에서 계속 사용됩니다.
- 부적은 PvP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현재 부적은 공격 진영에만 도움이 되지만, 향후 업데이트에서는 방어 진영을 돕기 위해 부적을 추가할 계획입니다
PvP 래더/리그
- PvP에는 PvP 리그와 글로벌 순위표의 2가지 유형의 래더가 있습니다.
- 글로벌 순위표는 이전 글로벌 순위표와 매우 유사하게 작동하며, 전체 순위표를 추적합니다(하지만 이제 PvP 점수가 아닌 VP가 사용됨).
- PvP 리그는 새로운 기능으로, 상위권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모든 플레이어에게 매주 목표를 부여해야 합니다
- PvP 리그는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에메랄드, 사파이어, 자수정, 토파즈, 루비, 다이아몬드 등 10가지로 나뉩니다
- 7.3 패치가 출시되면, 플레이어들은 자신이 속한 "경로"에 따라 리그에 배치됩니다.
- 모험가의 길 (레벨 1-100): 브론즈 리그
- 수호자의 길 (레벨 101-250): 실버 리그
- 챔피언의 길(레벨 251-500): 골드 리그
- 정복자의 길 (레벨 501-1000): 플래티넘 리그
- 고귀한 길 (레벨 1001+): 에메랄드 리그
- 매주 리그에서 29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하고 VP를 통해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드물게 동점일 경우 이전 계정이 승리함).
- 각 리그에는 "승격 구역"이 있습니다. 승격 구역에서 완료하여 한 리그 위로 올라갑니다(다이아몬드에 있지 않은 경우).
- 각 리그에는 "강등 구역"이 있습니다. 거기에서 끝내면 한 리그를 떨어뜨립니다(브론즈에 있지 않은 경우).
- 승격 구역은 리그가 높아질수록 작아지지만 평균 약 7명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 강등 구역도 다양하지만, 7인 정도가 더 일관되게 존재합니다.
- 리그에서 상위 3위 안에 들면 골드 마크를 획득합니다(상위 리그에서는 더 많은 마크를 사용할 수 있음).
- 전체 주간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으면 리그에서 강등되지 않습니다.
리그 내의 이러한 플레이어 그룹은 대칭적이지 않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플레이어가 30인 그룹에 속해 있다고 해서 자동으로 30인 그룹에 속하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저희가 사람들을 리그에 배정하는 동안, 이 시스템의 초창기에는 30명으로 구성된 그룹의 일부 플레이어가 실제로 여러분과 다른 리그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 이는 예상된 일이며,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 것입니다.
PvP 상점
- PvP 상점은 5개의 탭이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PvP 상점입니다
- 홈 탭: 여기에서 시작하며 항상 주요 PvP 제안 중 하나를 강조 표시합니다.
- 프리미엄 탭: 플레이어는 실제 현금 거래로 제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부적 탭: 마크를 사용하여 PvP 전투에서 도움이 되는 부적을 구매하세요.
- 애완동물 탭: 표식을 사용하여 PvP 애완동물을 구매하면 매주 4마리의 애완동물과 미니언 오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기타 탭: 골드 마크를 사용하여 무작위 Book of Deeds를 포함한 희귀 자원을 구매하세요.
- 플레이어는 PvP 상점 메뉴
의 오른쪽 상단에서 현재 VP와 징표를 볼 수 있습니다 PvP 상점의 많은 제안에는 VP 요구 사항이 있으며, 보상이 좋을수록 더 많은 VP가 필요합니다. 이 VP는 사무실을 구매할 때 "사용"되지 않으며 VP 총계는 단순히 잠금을 해제합니다 - 골드 마크 팩이나 애완동물과 같은 일부 상품은 일정 기간 내에 구매할 수 있는 횟수에 제한이 있습니다
- 골드 마크 팩은 하루에 한 번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펫 팩은 일주일에 한 번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PvP 애완동물
- PvP 애완동물은 정의된 지역 내의 팀에게만 보너스가 적용되는 새로운 애완동물입니다.
- 각 지역에는 현재 2마리의 PvP 애완동물이 있습니다.
- 향후 업데이트에서 더 많은 PvP 애완동물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기타 PvP 변경 사항
새로운 디자인으로 인해 PvP에 몇 가지 다른 변경 사항이 필요했습니다. 다음은 다음과 같습니다.
- 랭크 PVP의 이름이 퀵 배틀로 변경되었으며, 캐주얼 PvP가 삭제되었습니다.
- 플레이어는 더 이상 PvP 방어 팀을 정의하지 않으며, 함께 공격하는 팀은 다른 플레이어와 대결하는 팀이 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 복수전이 삭제되었습니다.
- 더 높은 팀 점수를 고려한 매치메이킹을 개선했습니다
- 저희는 이 문제를 모니터링할 예정이며, 7.3 릴리즈 이후 서버를 조정할 예정입니다
- 기존 PvP 시스템은 랭크에 따라 로그인하면 매일 약간의 영광을 제공했습니다. 이것은 영광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훨씬 적었을 때 구현되었습니다. 이제 현재 참가 중인 리그에 따라 매일 실버 마크를 받을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브론즈 리그의 경우 하루 1개, 다이아몬드의 경우 하루에 최대 10개).
7.3 업데이트의 모든 PVP 변경 사항으로 인해 다음 길드전이 연기됩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변경 사항으로 인해 길드전에서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상태 효과인 공포가 추가되었습니다.
테러의 영향을 받는 부대는 매 턴이 시작될 때 작은(10%) 확률로 팀에서 1칸 아래로 이동합니다(이는 가장 아래쪽에 있는 부대부터 첫 번째 위치에 있는 부대까지 해결됨). 공포가 발동했을 때 부대가 이미 마지막 위치에 있다면 전투에서 도망칠 것입니다...
겁쟁이!
공포는 다른 부정적인 상태 효과(예: 화상 또는 데스 마크)와 유사하게 각 턴이 시작될 때 정화될 확률이 있습니다. 불침투성 또는 무적 특성을 가진 부대는 공포에 면역이 됩니다.
공포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주문과 특성이 다가오는 왕국 출시의 일부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드래고나이트를 사용하여 제작할 수 있는 새로운 코스믹 드래곤 세트와 무기를 영혼 대장간에 추가했습니다. 젬 드래곤과 마찬가지로 1개의 가능한 색상 코스믹 드래곤 중 6개를 무작위로 제공하는 코스믹 알이 있습니다. 전설 무기 2종, 신화 무기 1종, 영혼 대장간 제작을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무지갯빛 용이 추가로 등장합니다.
이 새로운 드래곤은 젬 드래곤보다 비용이 조금 더 들지만 조금 더 강합니다.
코스믹 드래곤은 당분간은 소울포지에서만 만날 수 있지만, 향후 업데이트에서는 던전과 언더스파이어의 전투로 등장할 예정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2개의 새로운 도전 과제가 있습니다.
- 밤을 새워 VP 획득: 한 시즌에 1,000 VP 획득(시즌 <>은 이에 해당)
- 추억 랭크: 주간 PvP 목표에서 20랭크를 모두 획득하세요.
또한, 기존 PvP 시스템과 관련된 이전 업적을 일부 변경했습니다.
- 글래디에이터: 주간 PvP 목표 랭크 5 달성
- 약탈자: 주간 PvP 목표 랭크 10 달성
- PvP 챔피언: 주간 PvP 목표 15등급 달성
- 방어자: PvP 방어전에서 승리
향후 캠페인과 콘텐츠를 위해 2개의 새로운 영웅 보석을 추가했습니다.
- 캠페인 과제가 Hard Taskmaster 도전 과제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 iOS의 P플레이어가 수호자 상자에서 보상을 수집하려고 할 때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었습니다.
- PvP 이외의 전투에서 얻은 영광은 영광의 사냥개 과제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 초록색 "!" 아이콘은 플레이 세션의 첫 번째 메일에만 표시되며, 추가 메일을 받았을 때는 알리지 않았습니다.
- 여러 가지 작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