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냐옹이당

고양이를 사랑하는 사람들

초점이 안맞긴 했지만~


   

   

오랜만에 동거냥 우쭈쭈군 사진 올립니다~~^^

 

이번 한달간 주/야간 교대근무를 하게 됐는데, 아침에 피곤한 몸을 이끌고 집에 들어가면

그나마 이녀석이 반겨주는 모습에 힘을 내고 있습니다!!!^^


signature
왼손으로 악수해요. 심장하고 더 가깝잖아요

  • (2012-07-10 08:56)
아고 이뻐라~
이 녀석이 스코티쉬 폴트죵? *
  • fire_waltz님
  • (2012-07-10 16:31)
넵~폴드에요~^^
from CLIEN+
  • (2012-07-10 09:03)
우쭈쭈쭈를 시전해보고 싶은 사진이네요 +_+
  • fire_waltz님
  • (2012-07-10 16:32)
저는 쭈쭈라고 부르거나 아님 쭈~우라고 부를때도 있어요~ㅋ
from CLIEN+
  • 우주_고양이님
  • (2012-07-10 09:09)
앙 귀여버~~~~~ >_<

저도 피곤해서 끙끙거리면서 퇴근할때 문앞까지 마중나와주는 녀석보면 힘나요!! *
  • fire_waltz님
  • (2012-07-10 16:34)
똥그란 눈으로 앉아서 저를 빤~~히 바라보고 있음 귀여워 미치겠어요~ㅋ
from CLIEN+
  • (2012-07-10 10:18)
귀여운 저 귀가 포인트군요!
  • fire_waltz님
  • (2012-07-10 16:32)
가끔 쫑긋쫑긋 거리는 저귀!!!!
from CLIEN+
  • (2012-07-10 10:26)
아 너무 귀엽네요. 귀 손으로 덮고 꼬옥 안고 싶어요. *
  • fire_waltz님
  • (2012-07-10 16:33)
근데 안으려고 하면 앞발로 저를 밀어내면서 앙탈부려요~ㅎㅎ
from CLIEN+
  • 마리에님
  • (2012-07-10 14:12)
완전 귀여운 우쭈쭈군!
폴드 냥이는 정말 귀엽게 생겼어요!
  • fire_waltz님
  • (2012-07-10 16:33)
머리가 동글동글해요^^
from CLIEN+
  • 키티엄마님
  • (2012-07-10 16:41)
아!! 우쭈쭈쭈
라고부르냐고 질문하려고했는데 이미 ㅋ

잘때도 웃으면서 자요?

앙.. 대따귀엽다 ㅠㅡㅠ
  • (2012-07-10 16:44)
잘접혔군요!ㅋㅋㅋ
  • 써니님
  • (2012-07-12 00:39)
와 진짜 너무 이뻐요 정말로 ㅋㅋ 정말 너무이뻐요 ㅋㅋ
  • soup님
  • (2012-07-13 07:06)
정말 귀여워요~//ㅅ// 사랑스럽게 생겼네요!
이전글 귀에걸면 귀걸이 코에걸면 코걸이[12] 07-10 16:45
다음글 입당신청합니당^.~[20] 블루밍 07-10 02:51
  당주이양건 무기한 보류 [12] 12-12 117429
  우리동네 병원 정보(구글스프레드시트 추가) [26] 11-18 569220
  냐옹이당 당원 명부(구글스프레드시트 추가) [258] 11-18 1016610
183507   고양이가 너무 울어요... (수정) [25] 도라도라이 03-11 1114
183500   비비야 너 그눈빛 뭐야... [6] 03-11 973
183498   집사가 아파서 대신나왔다냥 [5] 본능주의 03-11 938
183492   우리집 미짱이 제가 출근할때 하는 포즈입니다 [13] 블루33 03-11 952
183481   울집 하루 자는 포즈 (3) [9] 낭만치프 03-11 920
183477   학교 가냐옹? [4] 03-11 856
183467   점심디저트는 통조림줬네요 ㅎ [8] 불교사랑 03-11 901
183452   2.5? [12] K양 03-11 891
183444   냐옹이당 이모삼촌들 고맙습니다. [20] 진짜원빈 03-11 1089
183435   새끼고양이 대려왔습니다. [9] 도라도라이 03-11 1160
183422   식사시간이다냥 집합~! [7] 03-10 1096
183413   박스가 그렇게 좋냥? [5] 수리눈 03-10 1081
183405   [게임]유명 인사들 기념사진2 [2] 파란사과 03-10 876
183366   (게임) 등산복입은 할아버지냥이 출현했어요 [23] 03-10 1157
183353   오빠야 품이 젤로 좋다냥 [17] 03-10 1144
183349   울집 하루 자는 포즈 (2) [4] 낭만치프 03-10 896
183348   울집 하루 자는 포즈 (1) [7] 낭만치프 03-10 836
183338   둘이서 뭔갈 꾸미려나??ㅋ [6] 냥냥권 03-10 884
183336   [게임] 너무 귀엽네요ㅠㅠ [1] Aalecr 03-10 737
183335   이제 호두는.. [7] 뭉게둥게 03-10 792
183319   [게임] 유명인사들 기념사진 [2] 아버 03-10 764
183317   한동안 안그러더니 새벽마다 난리도 아니네요 흠 [5] 03-10 882
183303   ㅠㅅㅠ [7] 뭉게둥게 03-10 771
183285   유혹의 각선미.cat [6] 초탄명중 03-10 921
183283   출근해야되는데 좀 비켜주라 [7] 블루33 03-10 849
183275   털썩 주저앉은 코난 [4] 03-10 771
183266   [게임] 언제 오나요 [4] 에버후리 03-10 765
183257   반지,,눈,(7) [5] 곽공 03-10 814
183247   세번 파양될 고양이 고민 [13] 갈색낙 03-10 1104
183241   고양이의 보은?? [15] 미니언그루 03-09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