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냐옹이당

고양이를 사랑하는 사람들

입당신청합니당^.~


   
안녕하세요. 블루밍이예요.
사실 예전에도 입당신청&냥이소개글 올렸었는데
끌량 어플 만지작거리다가 뭘 잘못 눌러서 글이 삭제됐었어요 ㅠㅠ

이번에 다시 한번 정식으로 입당신청 및 인사 드립니다.^^


사진은 저희 여우예요 :)
나이는 세살 반. 여아랍니당ㅎㅎ

사실 여태까지는 여우를 샴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샴 치고는 많이 까맣지 않고 색이 연해서
다른 종과 믹스된 아이인줄 알았거든요. ㅎㅎ
그런데, 오늘 고양이카페를 기웃거리다가
네바마스커레이드 단모종을 봤는데
저희 여우랑 똑같이 생겼더라구요 ㅠㅠㅠㅠ
꼬리 무늬하며, 얼굴 생김새까지...
아기때 분양받을 때 부터 샴이라고 하셔서
그런 줄로만 알았는데...
주인이라면서, 3년이 넘게 키우면서
우리 아이가 무슨 종인지 제대로 알지도 못하고 키웠다니 참 멘붕(!)이에요 ㅜㅜ

혹시 네바마스커레이드 키우시는 분들 계신가요?
저희 여우는 정체가 뭘까요... ㅎㅎ

암튼 냐옹이당 당원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사진도 자주 올리고 열심히 활동할게요!!ㅎ


  •   

  • DANTE님
  • (2012-07-10 04:03)
반갑습니당 ㅎㅎ
from CLIEN+
  • 블루밍님
  • (2012-07-10 12:11)
DANTE님~ 반가워요:) ㅎㅎ
  • xeon_thebric님
  • (2012-07-10 05:20)
아기때도 마스크 쓰고 있었나요? 그렇다면 샴이 맞겠고요...
  • 블루밍님
  • (2012-07-10 12:12)
어릴때도 마스크 쓰고 있었어요ㅎㅎ 블로그 속 아이랑 너무 똑같아서 제가 잠시 착각을 했었나봐요. 헤헤
  • 우주_고양이님
  • (2012-07-10 08:14)
어서오세요.~ *
  • 블루밍님
  • (2012-07-10 12:13)
안녕하세요 우주_고양이님:) 반갑습니다ㅎㅎ
  • (2012-07-10 09:04)
안녕하세요..
냥이가 참 그윽한 표정을 짓고 있네요>_<
  • 블루밍님
  • (2012-07-10 12:14)
안녕하세요 ㅎㅎ 여우가 한 시크 한답니다!
  • breeze님
  • (2012-07-10 09:16)
샴 블루포인트같아요
  • 블루밍님
  • (2012-07-10 12:15)
그렇군요. 블루포인트!! 제대로 알아주지 못해서 여우에게 미안해지네요 ㅜㅜ..
  • (2012-07-10 11:18)
음...구찌백을 쫙깔고 누워있는거 보니 여자애군요! 명품에 대한 촉~~~ ㅋㅋㅋ
이쁘게 생겼어요~^^
  • 블루밍님
  • (2012-07-10 12:16)
사실은 지금 저 자세가 출근하려는 집사를 방해하고 있는 중이예요. 아침마다 깔고앉고 가방속에 들어가고 난리도 아니랍니다ㅠㅠ
  • Judith님
  • (2012-07-10 11:19)
샴같습니다. 네바마스커레이드는 대형종으로 날씬한 샴(물론 샴중에서도 뚱뚱이들이 있긴 하지만, 몸길이 자체가 다름)하고는 완전히 틀려요.
  • 블루밍님
  • (2012-07-10 12:17)
네 그런가봐요!! 검색을 계속 해봤는데 다른 네바 아이들은 다 다르게 생겼더라구요!! 혹시 블로그
속 그 분도 잘못 알고계신거려나...ㅎㅎ
  • 키티엄마님
  • (2012-07-10 16:42)
아이고~ 저 자태
반갑습니다~~!! ^^
  • 블루밍님
  • (2012-07-11 22:49)
키티엄마님 반갑습니당~ㅎ 자주 뵈어요:)
  • (2012-07-10 16:44)
반갑습니다~ 저희 마늘이도 블루포인트였는데 ㅜㅜ
  • 블루밍님
  • (2012-07-11 22:50)
마늘이... ㅠㅠ 눈팅하던 시절에 사과의노래님 글들 가슴 졸이며 봤었어요 안그래두 저희 아이랑 많이 닮아서 얼른 낫길 바랬었는데 ㅠㅠ 좋은 곳에 갔을거예요!!
  • (2012-07-10 18:28)
어서오세요~ 자주 소식 올려주세요 ⓗ
  • 블루밍님
  • (2012-07-11 22:51)
언더라인님 안녕하세요 ㅎㅎ 활발히 활동하겠습니닷!!!!
이전글 초점이 안맞긴 했지만~[16] fire_waltz 07-10 05:09
다음글 목욕후 둘째 사진[7] chroma 07-10 00:10
  당주이양건 무기한 보류 [12] 12-12 57636
  우리동네 병원 정보(구글스프레드시트 추가) [24] 11-18 463648
  냐옹이당 당원 명부(구글스프레드시트 추가) [253] 11-18 865248
175257   닝겐 미안하다냥 좀많이 [14] 냥냥권 01-17 714
175251   나눔후기 올려요~ [7] 아버 01-17 553
175241   잘생긴 춘삼이~ ㅎㅎ [9] veryveryblue 01-17 831
175236   주말의 냥이들 [1] 달려누랭 01-17 685
175220   크리스탈 모래는 적응이 어렵나요? [2] 01-17 647
175213   나 찾아봐라~ [6] 주희압빠 01-16 817
175211   저도 모래 나눔합니다 [4] 올리비에 01-16 587
175208   데이터 나눔할게요 선착순 2분 이요 [6] 충남스타일 01-16 590
175195   저도 모래나눔 [7] 겨울의봄 01-16 646
175188   닝겐아 내 배를 쓰다듬거라 [4] 남녀노소 01-16 947
175168   왕두!!!! [20] RUUROUNI 01-16 909
175159   이 인형은 제껍니다. [4] 01-16 832
175155   [나눔] 모래 나눔합니다. [11] 냥냥권 01-16 594
175154   진정 못생김이 뭔지 보여주겠다냥 [4] Rodin 01-16 807
175125   부산 감천문화마을 냥이들 [4] 아펠바움 01-16 815
175124   주무시냥! [6] 아펠바움 01-16 803
175113   새 카메라 산 기념~^^ [15] CLICHE 01-16 959
175109   만두 [9] 01-16 828
175108   사료모델에 도전해보자(36) 01-16 689
175107   사료모델에 도전해보자(35) [3] 01-16 642
175093   사료모델에 도전해보자(34) [6] 구름7호 01-15 721
175092   (쭈굴)호두 [4] 뭉게둥게 01-15 709
175091   제리는 이렇게 웁니다 [8] cyber집사 01-15 697
175067   바이러스성 장염에 걸려서 누워있어요 ㅠ [8] 스토리텔링 01-15 737
175050   사료모델에 도전해보자(33) [10] 필수입력 01-15 717
175031   쉬운 여자 춘삼이.jpg [6] 남녀노소 01-15 1008
175008   셀프 사료모델 도전 모범사례.googling [5] 아버 01-15 768
175003   사료모델에 도전해보자(32) [8] Rain_Cat 01-15 690
175001   사료모델에 도전해보자(31) 사료사진 포함! [15] 01-15 706
174996   냥당 숫냥이들 땅콩이 궁금해요~ [14] MINT 01-15 7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