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냐옹이당

고양이를 사랑하는 사람들

입당신청합니당^.~


   
안녕하세요. 블루밍이예요.
사실 예전에도 입당신청&냥이소개글 올렸었는데
끌량 어플 만지작거리다가 뭘 잘못 눌러서 글이 삭제됐었어요 ㅠㅠ

이번에 다시 한번 정식으로 입당신청 및 인사 드립니다.^^


사진은 저희 여우예요 :)
나이는 세살 반. 여아랍니당ㅎㅎ

사실 여태까지는 여우를 샴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샴 치고는 많이 까맣지 않고 색이 연해서
다른 종과 믹스된 아이인줄 알았거든요. ㅎㅎ
그런데, 오늘 고양이카페를 기웃거리다가
네바마스커레이드 단모종을 봤는데
저희 여우랑 똑같이 생겼더라구요 ㅠㅠㅠㅠ
꼬리 무늬하며, 얼굴 생김새까지...
아기때 분양받을 때 부터 샴이라고 하셔서
그런 줄로만 알았는데...
주인이라면서, 3년이 넘게 키우면서
우리 아이가 무슨 종인지 제대로 알지도 못하고 키웠다니 참 멘붕(!)이에요 ㅜㅜ

혹시 네바마스커레이드 키우시는 분들 계신가요?
저희 여우는 정체가 뭘까요... ㅎㅎ

암튼 냐옹이당 당원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사진도 자주 올리고 열심히 활동할게요!!ㅎ


  •   

  • DANTE님
  • (2012-07-10 04:03)
반갑습니당 ㅎㅎ
from CLIEN+
  • 블루밍님
  • (2012-07-10 12:11)
DANTE님~ 반가워요:) ㅎㅎ
  • xeon_thebric님
  • (2012-07-10 05:20)
아기때도 마스크 쓰고 있었나요? 그렇다면 샴이 맞겠고요...
  • 블루밍님
  • (2012-07-10 12:12)
어릴때도 마스크 쓰고 있었어요ㅎㅎ 블로그 속 아이랑 너무 똑같아서 제가 잠시 착각을 했었나봐요. 헤헤
  • 우주_고양이님
  • (2012-07-10 08:14)
어서오세요.~ *
  • 블루밍님
  • (2012-07-10 12:13)
안녕하세요 우주_고양이님:) 반갑습니다ㅎㅎ
  • (2012-07-10 09:04)
안녕하세요..
냥이가 참 그윽한 표정을 짓고 있네요>_<
  • 블루밍님
  • (2012-07-10 12:14)
안녕하세요 ㅎㅎ 여우가 한 시크 한답니다!
  • breeze님
  • (2012-07-10 09:16)
샴 블루포인트같아요
  • 블루밍님
  • (2012-07-10 12:15)
그렇군요. 블루포인트!! 제대로 알아주지 못해서 여우에게 미안해지네요 ㅜㅜ..
  • SIM_Lady님
  • (2012-07-10 11:18)
음...구찌백을 쫙깔고 누워있는거 보니 여자애군요! 명품에 대한 촉~~~ ㅋㅋㅋ
이쁘게 생겼어요~^^
  • 블루밍님
  • (2012-07-10 12:16)
사실은 지금 저 자세가 출근하려는 집사를 방해하고 있는 중이예요. 아침마다 깔고앉고 가방속에 들어가고 난리도 아니랍니다ㅠㅠ
  • Judith님
  • (2012-07-10 11:19)
샴같습니다. 네바마스커레이드는 대형종으로 날씬한 샴(물론 샴중에서도 뚱뚱이들이 있긴 하지만, 몸길이 자체가 다름)하고는 완전히 틀려요.
  • 블루밍님
  • (2012-07-10 12:17)
네 그런가봐요!! 검색을 계속 해봤는데 다른 네바 아이들은 다 다르게 생겼더라구요!! 혹시 블로그
속 그 분도 잘못 알고계신거려나...ㅎㅎ
  • 키티엄마님
  • (2012-07-10 16:42)
아이고~ 저 자태
반갑습니다~~!! ^^
  • 블루밍님
  • (2012-07-11 22:49)
키티엄마님 반갑습니당~ㅎ 자주 뵈어요:)
  • (2012-07-10 16:44)
반갑습니다~ 저희 마늘이도 블루포인트였는데 ㅜㅜ
  • 블루밍님
  • (2012-07-11 22:50)
마늘이... ㅠㅠ 눈팅하던 시절에 사과의노래님 글들 가슴 졸이며 봤었어요 안그래두 저희 아이랑 많이 닮아서 얼른 낫길 바랬었는데 ㅠㅠ 좋은 곳에 갔을거예요!!
  • (2012-07-10 18:28)
어서오세요~ 자주 소식 올려주세요 ⓗ
  • 블루밍님
  • (2012-07-11 22:51)
언더라인님 안녕하세요 ㅎㅎ 활발히 활동하겠습니닷!!!!
이전글 초점이 안맞긴 했지만~[16] fire_waltz 07-10 05:09
다음글 목욕후 둘째 사진[7] chroma 07-10 00:10
  당주이양건 무기한 보류 [12] 12-12 695954
  우리동네 병원 정보(구글스프레드시트 추가) [29] 11-18 1395948
  냐옹이당 당원 명부(구글스프레드시트 추가) [288] 11-18 2696527
227248   달력 왔어요 :D [14] ireneko 01-19 876
227228   세상만사 참 속편하게 노네요 [9] 실바니안 01-19 976
227218   김퓨리에요~ [9] 하양고양이 01-19 908
227197   원룸에서 냥이 두 마리 이상 키우는 분들 계신가요? [24] tusker 01-19 1042
227195   벌써 1년전, 다라 [12] 진짜원빈 01-19 971
227178   모공에서 유행하는 짤 [5] 펭귄이랑놀자 01-19 962
227172   아침부터 역동적인 천둥이!!! [8] 가배맘 01-19 943
227166   무릎냥콩이 애기랑 삼년전사진 [3] K양 01-19 981
227152   노리가 발정이났어요 [9] tlgus 01-18 1037
227150   가르쳐주세요. [3] Pado_Box 01-18 874
227145   비비의 적응기 [4] 영업토끼 01-18 945
227140   유기견 견줍(?)과 냥 급식 조공했습니다. [5] 왓에버_-_ 01-18 1019
227115   고양이를 찾습니다 [12] 클리브랜드 01-18 1127
227103   필통비교 사진 더 확실한? 재탕 [5] 본능주의 01-18 891
227098   이제는 말할 수 있다. RG* 캣타워.. [8] 01-18 973
227090   캣타워를 사 드렸습니다.. [18] 룰렛 01-18 1026
227079   [나눔] 냥토모 펠렛 2봉지 & 패드 1개, 광주광역시입니다. [6] 센타루 01-18 695
227055   15개월이 되니 야옹이랑 잘 놀아주네요 [9] 쏭지지지 01-18 1000
227048   (끌올)길냥이 엽서달력 구입하실분~~ [3] 콩심아빠 01-18 757
227042   사이 좋은척...모세 레오 투샷 [2] 01-18 834
227041   배부르고 등따시고.... [1] 01-18 809
227032   결혼 후 .. 와이프 반응 [6] 01-18 1072
227031   [검진공구 중간보고] 냥냥만세 건강검진 중간보고 입니다~ [2] SIM_Lady 01-18 693
227028   길잃은 뱅갈에 주인을 찾은듯 합니다. [6] 리틀컴 01-18 1032
227022   입당합니다. [14] 센타루 01-18 793
227013   오늘의 일기 2 [17] 실바니안 01-18 890
227006   쿤이 탄이 생존신고~ [6] 쿤N탄 01-18 868
227003   다시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25] 영업토끼 01-18 982
226993   제시 6개월 전에 모습 입니닷~ [1] 호라곤 01-18 858
226984   생존신고!! [2] 왓에버_-_ 01-18 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