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냐옹이당

고양이를 사랑하는 사람들

입당신청합니당^.~


   
안녕하세요. 블루밍이예요.
사실 예전에도 입당신청&냥이소개글 올렸었는데
끌량 어플 만지작거리다가 뭘 잘못 눌러서 글이 삭제됐었어요 ㅠㅠ

이번에 다시 한번 정식으로 입당신청 및 인사 드립니다.^^


사진은 저희 여우예요 :)
나이는 세살 반. 여아랍니당ㅎㅎ

사실 여태까지는 여우를 샴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샴 치고는 많이 까맣지 않고 색이 연해서
다른 종과 믹스된 아이인줄 알았거든요. ㅎㅎ
그런데, 오늘 고양이카페를 기웃거리다가
네바마스커레이드 단모종을 봤는데
저희 여우랑 똑같이 생겼더라구요 ㅠㅠㅠㅠ
꼬리 무늬하며, 얼굴 생김새까지...
아기때 분양받을 때 부터 샴이라고 하셔서
그런 줄로만 알았는데...
주인이라면서, 3년이 넘게 키우면서
우리 아이가 무슨 종인지 제대로 알지도 못하고 키웠다니 참 멘붕(!)이에요 ㅜㅜ

혹시 네바마스커레이드 키우시는 분들 계신가요?
저희 여우는 정체가 뭘까요... ㅎㅎ

암튼 냐옹이당 당원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사진도 자주 올리고 열심히 활동할게요!!ㅎ


  • DANTE님
  • (2012-07-10 04:03)
반갑습니당 ㅎㅎ
from CLIEN+
  • 블루밍님
  • (2012-07-10 12:11)
DANTE님~ 반가워요:) ㅎㅎ
  • xeon_thebric님
  • (2012-07-10 05:20)
아기때도 마스크 쓰고 있었나요? 그렇다면 샴이 맞겠고요...
  • 블루밍님
  • (2012-07-10 12:12)
어릴때도 마스크 쓰고 있었어요ㅎㅎ 블로그 속 아이랑 너무 똑같아서 제가 잠시 착각을 했었나봐요. 헤헤
  • 우주_고양이님
  • (2012-07-10 08:14)
어서오세요.~ *
  • 블루밍님
  • (2012-07-10 12:13)
안녕하세요 우주_고양이님:) 반갑습니다ㅎㅎ
  • (2012-07-10 09:04)
안녕하세요..
냥이가 참 그윽한 표정을 짓고 있네요>_<
  • 블루밍님
  • (2012-07-10 12:14)
안녕하세요 ㅎㅎ 여우가 한 시크 한답니다!
  • breeze님
  • (2012-07-10 09:16)
샴 블루포인트같아요
  • 블루밍님
  • (2012-07-10 12:15)
그렇군요. 블루포인트!! 제대로 알아주지 못해서 여우에게 미안해지네요 ㅜㅜ..
  • (2012-07-10 11:18)
음...구찌백을 쫙깔고 누워있는거 보니 여자애군요! 명품에 대한 촉~~~ ㅋㅋㅋ
이쁘게 생겼어요~^^
  • 블루밍님
  • (2012-07-10 12:16)
사실은 지금 저 자세가 출근하려는 집사를 방해하고 있는 중이예요. 아침마다 깔고앉고 가방속에 들어가고 난리도 아니랍니다ㅠㅠ
  • Judith님
  • (2012-07-10 11:19)
샴같습니다. 네바마스커레이드는 대형종으로 날씬한 샴(물론 샴중에서도 뚱뚱이들이 있긴 하지만, 몸길이 자체가 다름)하고는 완전히 틀려요.
  • 블루밍님
  • (2012-07-10 12:17)
네 그런가봐요!! 검색을 계속 해봤는데 다른 네바 아이들은 다 다르게 생겼더라구요!! 혹시 블로그
속 그 분도 잘못 알고계신거려나...ㅎㅎ
  • 키티엄마님
  • (2012-07-10 16:42)
아이고~ 저 자태
반갑습니다~~!! ^^
  • 블루밍님
  • (2012-07-11 22:49)
키티엄마님 반갑습니당~ㅎ 자주 뵈어요:)
  • (2012-07-10 16:44)
반갑습니다~ 저희 마늘이도 블루포인트였는데 ㅜㅜ
  • 블루밍님
  • (2012-07-11 22:50)
마늘이... ㅠㅠ 눈팅하던 시절에 사과의노래님 글들 가슴 졸이며 봤었어요 안그래두 저희 아이랑 많이 닮아서 얼른 낫길 바랬었는데 ㅠㅠ 좋은 곳에 갔을거예요!!
  • (2012-07-10 18:28)
어서오세요~ 자주 소식 올려주세요 ⓗ
  • 블루밍님
  • (2012-07-11 22:51)
언더라인님 안녕하세요 ㅎㅎ 활발히 활동하겠습니닷!!!!
이전글 초점이 안맞긴 했지만~[16] fire_waltz 07-10 05:09
다음글 목욕후 둘째 사진[7] chroma 07-10 00:10
  우리동네 병원 정보(구글스프레드시트 추가) [24] 11-18 66994
  냐옹이당 당원 명부(구글스프레드시트 추가) [214] 11-18 80343
119634   마케롱 캣 필로우 사용기~ [6] 04-08 524
119631   외도사실 발각 [23] 메시맘 04-08 811
119624   중성화 때문에 고민이 좀 있어요. [8] 순지 04-08 530
119607   에필로그) 하루한냥.....첫번째 ...얼룩고양이 "아옹이" [6] 04-08 601
119604   하비한박스 [8] K양 04-08 533
119598   퇴근후 집에오면 안구정화❤️ [16] 04-08 808
119583   강동구 길냥이 급식소 운영 1년후.. [9] |무대포| 04-07 642
119578   ♡ 궁디 ♥ [3] 뭉게둥게 04-07 576
119570   콩심이가 아프다는 핑계로 냥당에 소홀하고 있습니다~ㅠ [15] veryveryblue 04-07 606
119565   [연두] 집에 cctv를 설치했습니다 [8] 04-07 646
119520   훗. 난 번개보다 빠르지. [23] 이러고있다 04-07 909
119493   낮잠파괴자 [7] quaoar07 04-07 683
119491   범인을 잡아라 4 [18] 퓌그렛 04-07 578
119468   집사가 우리랑 안 놀아줄때는 [3] 컹쓰 04-07 551
119449   냥이가 나를좋아한다는 표현? [10] 뽀럽 04-07 708
119445   범인을 잡아라 3 [4] 퓌그렛 04-07 450
119437   뜬금없는 글 [19] 보리_나무 04-07 507
119425   밥은 아무거나 잘 먹어도 잠은 가려자라 했거늘... [4] ㅅㅁㅇ 04-07 485
119417   입당신청이에요!! [16] gftomg 04-07 480
119414   금욕생활중ㅋㅋㅋㅋ [7] quaoar07 04-07 576
119410   정식 입당을 신청합니다 [18] 04-07 460
119406   오늘 복권 사야되나요...가는 곳마다 X이네요 [8] chroma 04-07 505
119400   소파를 되찾고 싶습니다. [12] chroma 04-07 576
119399   집사 너 반성 잘하고 있냐 [4] quaoar07 04-07 568
119385   생일을 맞은 루크 [26] Luzcon 04-07 665
119375   범인을 잡아라 2 [7] 퓌그렛 04-07 552
119374   범인을 잡아라1 [1] 퓌그렛 04-07 487
119367   오늘 물 좋아요~ [4] ㅅㅁㅇ 04-07 500
119353   고양이의 가구 뜯기 운동 [6] 실망했니 04-06 630
119347   [펌] 고양이 떡 +ㅅ+ [2] 04-06 6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