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냐옹이당

고양이를 사랑하는 사람들

입당신청합니당^.~


   
안녕하세요. 블루밍이예요.
사실 예전에도 입당신청&냥이소개글 올렸었는데
끌량 어플 만지작거리다가 뭘 잘못 눌러서 글이 삭제됐었어요 ㅠㅠ

이번에 다시 한번 정식으로 입당신청 및 인사 드립니다.^^


사진은 저희 여우예요 :)
나이는 세살 반. 여아랍니당ㅎㅎ

사실 여태까지는 여우를 샴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샴 치고는 많이 까맣지 않고 색이 연해서
다른 종과 믹스된 아이인줄 알았거든요. ㅎㅎ
그런데, 오늘 고양이카페를 기웃거리다가
네바마스커레이드 단모종을 봤는데
저희 여우랑 똑같이 생겼더라구요 ㅠㅠㅠㅠ
꼬리 무늬하며, 얼굴 생김새까지...
아기때 분양받을 때 부터 샴이라고 하셔서
그런 줄로만 알았는데...
주인이라면서, 3년이 넘게 키우면서
우리 아이가 무슨 종인지 제대로 알지도 못하고 키웠다니 참 멘붕(!)이에요 ㅜㅜ

혹시 네바마스커레이드 키우시는 분들 계신가요?
저희 여우는 정체가 뭘까요... ㅎㅎ

암튼 냐옹이당 당원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사진도 자주 올리고 열심히 활동할게요!!ㅎ


  • DANTE님
  • (2012-07-10 04:03)
반갑습니당 ㅎㅎ
from CLIEN+
  • 블루밍님
  • (2012-07-10 12:11)
DANTE님~ 반가워요:) ㅎㅎ
  • xeon_thebric님
  • (2012-07-10 05:20)
아기때도 마스크 쓰고 있었나요? 그렇다면 샴이 맞겠고요...
  • 블루밍님
  • (2012-07-10 12:12)
어릴때도 마스크 쓰고 있었어요ㅎㅎ 블로그 속 아이랑 너무 똑같아서 제가 잠시 착각을 했었나봐요. 헤헤
  • 우주_고양이님
  • (2012-07-10 08:14)
어서오세요.~ *
  • 블루밍님
  • (2012-07-10 12:13)
안녕하세요 우주_고양이님:) 반갑습니다ㅎㅎ
  • (2012-07-10 09:04)
안녕하세요..
냥이가 참 그윽한 표정을 짓고 있네요>_<
  • 블루밍님
  • (2012-07-10 12:14)
안녕하세요 ㅎㅎ 여우가 한 시크 한답니다!
  • breeze님
  • (2012-07-10 09:16)
샴 블루포인트같아요
  • 블루밍님
  • (2012-07-10 12:15)
그렇군요. 블루포인트!! 제대로 알아주지 못해서 여우에게 미안해지네요 ㅜㅜ..
  • (2012-07-10 11:18)
음...구찌백을 쫙깔고 누워있는거 보니 여자애군요! 명품에 대한 촉~~~ ㅋㅋㅋ
이쁘게 생겼어요~^^
  • 블루밍님
  • (2012-07-10 12:16)
사실은 지금 저 자세가 출근하려는 집사를 방해하고 있는 중이예요. 아침마다 깔고앉고 가방속에 들어가고 난리도 아니랍니다ㅠㅠ
  • Judith님
  • (2012-07-10 11:19)
샴같습니다. 네바마스커레이드는 대형종으로 날씬한 샴(물론 샴중에서도 뚱뚱이들이 있긴 하지만, 몸길이 자체가 다름)하고는 완전히 틀려요.
  • 블루밍님
  • (2012-07-10 12:17)
네 그런가봐요!! 검색을 계속 해봤는데 다른 네바 아이들은 다 다르게 생겼더라구요!! 혹시 블로그
속 그 분도 잘못 알고계신거려나...ㅎㅎ
  • 키티엄마님
  • (2012-07-10 16:42)
아이고~ 저 자태
반갑습니다~~!! ^^
  • 블루밍님
  • (2012-07-11 22:49)
키티엄마님 반갑습니당~ㅎ 자주 뵈어요:)
  • (2012-07-10 16:44)
반갑습니다~ 저희 마늘이도 블루포인트였는데 ㅜㅜ
  • 블루밍님
  • (2012-07-11 22:50)
마늘이... ㅠㅠ 눈팅하던 시절에 사과의노래님 글들 가슴 졸이며 봤었어요 안그래두 저희 아이랑 많이 닮아서 얼른 낫길 바랬었는데 ㅠㅠ 좋은 곳에 갔을거예요!!
  • (2012-07-10 18:28)
어서오세요~ 자주 소식 올려주세요 ⓗ
  • 블루밍님
  • (2012-07-11 22:51)
언더라인님 안녕하세요 ㅎㅎ 활발히 활동하겠습니닷!!!!
이전글 초점이 안맞긴 했지만~[16] fire_waltz 07-10 05:09
다음글 목욕후 둘째 사진[7] chroma 07-10 00:10
  우리동네 병원 정보(구글스프레드시트 추가) [24] 11-18 173461
  냐옹이당 당원 명부(구글스프레드시트 추가) [231] 11-18 302618
139026   설이별이 첫번째 앨범 ㅎ [1] 헤헤헤어어 07-16 560
139002   두부모래로 바꿨습니다 :) [3] 가튼 07-16 671
138986   휴가때 애들 어쩔까요..ㅠㅠ [13] 07-16 766
138982   집사다리는 꼭 사수하겠다는 자세네요 [5] 블루33 07-16 723
138978   두근두근한 하루입니다 [19] 07-16 648
138971   고양이 구충제 먹이기, 도와주세요! [11] 알설탕 07-16 629
138965   아무것도 안하고 싶다. [9] mikiss 07-16 789
138962   아지,,,(38) [2] 곽공 07-16 615
138954   화장실에서 잠을 잘줄이야... [6] 07-15 777
138953   두부랑 한달. [11] 모죠 07-15 742
138941   어제 모공에서 본 극한직업.... [1] Peter 07-15 741
138935   딱걸렸다옹 [4] promenade 07-15 691
138928   잉얍3일차! 맨붕입니다 ㅠㅠ 조언좀해주세요 [11] 부끄런상디 07-15 809
138909   털투성이 꽈배기 [4] 뭉게둥게 07-15 743
138880   떡실신...ㅋ [4] 노스페루스 07-15 741
138878   입당 신청합니당.. [13] 넌이름이뭐냥 07-15 684
138857   멍이 만나고 오는길입니다~^^ [7] veryveryblue 07-15 850
138853   어떻게 해야 할까요..ㅠ_ㅠ [1] 겨울의봄 07-15 597
138843   하루 외로웠던 모찌 [2] 쿨피스 07-15 706
138842   치료중인 아기고양이 입양하실분 안계신가요? [2] 리스베트 07-15 757
138840   드디어 캣타워를 만들어줬습니다.+_+ [6] 07-15 625
138839   못 입는 옷이 많아졌어요ㅠ [5] 테티아 07-15 610
138809   퓨리의 일과 [19] 하양고양이 07-15 780
138808   나는 당당하다냥 [5] 07-15 684
138787   집사야 밥 다먹었으니 물을 대령해라~ [12] 철벽녀 07-15 760
138770   금순이 어릴적.. [4] Aalecr 07-15 603
138762   산책냥입니다. [20] Aalecr 07-15 736
138760   아우 이 똥쟁이를 어쩌죠 [8] kita 07-15 636
138759   여름에는 시원한 마루바닥이 최고다냥~ [17] 수리눈 07-15 680
138753   바스락바스락 [8] cheezz 07-15 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