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냐옹이당

고양이를 사랑하는 사람들

시루 미루 꼬물이들


   

 

 

이제 다 컷구나 진짜 빨리 가는군요


  • 마리에님
  • (2012-06-04 23:02)
역시 꼬물이는 초귀염귀염!
  • (2012-06-04 23:03)
어릴때 모습인가요? 아니면 지금??;

역시 고양이의 리즈시절은 3개월 인가봐요 ㅠ
  • nemong님
  • (2012-06-04 23:51)
지금 현재 리얼 입니다..흑..오늘 육아 빡스 대 탈출 어미가 통재가 안되 지금 엄청나게 당황하네요 덜덜 점뿌도 합니다 크헐 ㅡㅡ;;
  • 우주_고양이님
  • (2012-06-04 23:13)
허걱!!!!!!!이렇게 귀엽다니...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 nemong님
  • (2012-06-05 06:49)
곳 닥칠겁니다 ㅎㅎ 울애기들이 오빠내요 점더 일찍 나왔으니 ㅎㅎ 암컷인줄알던 애기가 점점 수컷으로 확인되면 정신이 아득 해지실겁니다 ㅎㅎ *
  • (2012-06-04 23:13)
진짜 금방 자라네요~ 아고 귀여워라~ *
  • (2012-06-04 23:32)
으앙 저 꼬리에 힘 딱 준 것 좀 보세요! >_<
from CLIEN+
  • nemong님
  • (2012-06-04 23:42)
동영상을 간신히 넣었네요..^^
  • HUSH님
  • (2012-06-05 00:40)
치명적 귀여움이에요 +_+
  • nemong님
  • (2012-06-05 06:48)
네 치명적입니다 이제 식탐전쟁을 쿨럭 ㅜㅜ *
  • 세븐스톤님
  • (2012-06-05 01:24)
장난아니네요..밤에 잠을 설치겠어ㅜ
  • nemong님
  • (2012-06-05 06:41)
네 엄청나게 분주 합니다 충열된눈으로 출근 중입니다 ㅜㅜ *
  • (2012-06-05 02:46)
에너지가 넘치다 못해 퐈이팅 하네요 ㅋㅋ(신사의 품격에서 김수로 말투로)
이뽀요~^^
분양시킬 예정이세요? 담달 초쯤에는 분양시겠네요~~~
  • nemong님
  • (2012-06-05 06:44)
아니요 다 거둘려구 합니다 엄마냥아 너무 집착이 강하고 재손으로 산파노릇 해보니 도저희 못보낼듯 합니다 애기날때 엄마냥이가 제손을 잡고 눈물흘리는 걸바서 ㅜㅜ 탯줄도 재가 짤라주고 *
  • (2012-06-05 04:22)
으엌 브금과 절묘한 조화네요 ㅋㅋ
  • nemong님
  • (2012-06-05 06:46)
유투부가 바껴서 무지 복잡 해전내요 가능도 많아지고 심지어 3D로 자동변환도 되구 눈돌아 갑니다 근대 공유하는건 점점더 까다로워 지내요 쿨럭 ㅜㅜ *
  • 달을삼킨아이님
  • (2012-06-05 10:51)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아깽이들은.. 진짜.....ㅠㅠ 모공에 안구정화 짤 보다.. 이게 더 안구정화짤입니다!!!!!
  • ireneko님
  • (2012-06-05 11:27)
으앙 이뻐요 ;ㅁ;ㅁ;ㅁ;ㅁ;ㅁ;
  • WADEMAN님
  • (2012-06-05 12:40)
아악;;; 너무 이뻐요 ㅠㅠ
키.. 키우고 싶어요 ㅜㅅㅜ
이전글 오늘 냥이입양해왔습니다. 이름은 푸로 지었어요.[17] 06-04 23:07
다음글 우리집고양이 3호[12] 06-04 22:46
  우리동네 병원 정보(구글스프레드시트 추가) [24] 11-18 222184
  냐옹이당 당원 명부(구글스프레드시트 추가) [235] 11-18 389423
143398   고급진? 맛동산 채굴기 [6] 주희압빠 08-12 1303
143395   핑코냥.. [10] rosanase 08-12 1295
143392   특이한 버릇이 있어요 [9] Postklee 08-12 1287
143390   회사 근처 애기 길냥이 [9] 클리브랜드 08-12 1356
143370   안잤는데? [8] 블러디냥 08-12 1227
143368   이거 공감하시나요?.non-haru [4] 08-12 1168
143358   오늘은 좀 힘드네요 [4] 리스베트 08-12 1273
143347   고양이 화장실 청소해주고 사과맛술을 먹었는데요. [4] tulmo 08-11 1418
143344   코코와의 한달여간을 돌아보며... [18] 08-11 1450
143343   (질문) 집사님들은 어디서 분양받으셨나요? [10] 거제도굴러간 08-11 1370
143338   비비야~~~~~~~~ [4] 08-11 1293
143335   너무 곤히 자서 깨울수가 없어요 [5] 블루33 08-11 1291
143329   고양이 해먹 아시나요? ㅎㅎ [11] 눈먼올빼미 08-11 1523
143328   곱게 키우고 싶은데 왜 이러니? [5] 헤세맘 08-11 1298
143295   마루 눈동자 색깔이 많이 변했어요~ [15] mikiss 08-11 1516
143293   폭풍전야 [6] 08-11 1381
143289   상남자의 몸단장. [13] 이러고있다 08-11 1554
143247   모닝하루 [21] 08-11 1475
143243   간밤에 잠자리가 편하지 못헀던 이유.jpg [8] 08-11 1636
143242   냥이도 사람처럼 자다가 쉬를 하나요??? [8] 부끄런상디 08-11 1436
143238   캣닢의 위대함 [6] 쿨피스 08-11 1420
143231   요즘은 어째 [7] 뭉게둥게 08-11 1414
143176   확!! 내꺼야!!! [7] 08-10 1501
143165   냥모토 화장실이 클량 중고장터에 떴어요 ㅋ [13] 08-10 1367
143159   [질문] 혹시 헤어볼 토할때 원래 노래 부르나요?? [9] 08-10 1254
143158   우리도 쌍무지개좀 ... [8] 장혁사랑 08-10 1233
143142   하아~ 녹아내리고 있습니다 [9] 08-10 1343
143141   유체이탈.haru [22] 08-10 1347
143127   비오는 주말..두 냥이 [14] 이러고있다 08-10 1399
143118   집사! 이 냥은 어떤 냥이야! [10] 히페르 08-10 1317